사진=미래에셋증권
사진=미래에셋증권

미래에셋증권 투자센터광주WM은 내달 4일부터 25일까지 '2024년 VIP 초청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28일 미래에셋증권에 따르면 이번 세미나는 '고객과 함께하는 글로벌 자산배분' 이라는 취지를 바탕으로 총 3회차에 걸쳐 진행되며, 회차별로 다양한 주제와 전문가들이 참여할 예정이다.

첫 회차는 내달 4일 열려 ‘주식시장 전망’이라는 주제로 대표 애널리스트인 서상영 상무가 시장상황에 따른 투자전략에 대한 내용으로 세미나를 진행한다.

두 번째 회차는 내달 11일에 진행되며, 글로벌 경제전망을 통한 9월 자산배분전략 및 개인투자용 국채 투자에 대해서 서대일 고객자산배분팀장이 진행 할 예정이다.

마지막회 세미나는 내달 25일 진행된다. 이은하 택스&컨설팅팀장이 ‘2024 VIP 절세전략’을 주제로 사례를 통한 효율적인 절세방법에 대해 강연을 진행한다.

이번 세미나는 미래에셋증권 투자센터광주WM 2층 세미나홀에서 개최되며, 좌석수가 제한된 관계로 주제별 선착순 사전 예약을 통해 무료로 진행된다.

전성국 미래에셋증권 투자센터광주WM센터장은 “앞으로도 지속적인 세미나를 통해 고객과의 관계를 강화하며, 다양한 컨텐츠의 세미나를 개최할 계획”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글로벌 자산배분을 통한 고객수익률 제고에 기여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파이낸셜투데이 한경석 기자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