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달 20일까지, 미션 수행 시 혜택 제공

사진=KB증권
사진=KB증권

KB증권은 자사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에서 제공하는 온라인 자산 관리 콘텐츠 ‘오늘의 콕’ 서비스가 오픈 2주년을 기념해 ‘매일매일 포인트 축제’ 이벤트를 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내달 20일까지 진행되며 오늘의 콕 콘텐츠를 보고 미션을 수행하면 미션에 따른 혜택을 제공한다. KB증권 국내 거주 개인 이용자라면 KB 마블 애플리케이션(앱)을 통해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더불어 미션 1회 이상 수행한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보너스도 준다. 보너스 혜택으로는 미션을 1회 이상 참여한 이용자 중 50명을 추첨해 파리바게뜨 교환권 2만원을 증정한다.

먼저 ‘웰컴 미션(임무)’으로 ‘KB 마블’에서 마케팅 활용 동의와 오늘의 콕 푸시 알림을 신규로 동의하면, 100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오늘의 콕 푸시 알림 설정을 하면 하루에 3번 푸시(누름)로 투자 정보를 알려주고 부동산 등의 관심 카테고리를 설정하면 설정한 카테고리 콘텐츠의 알림을 받을 수 있다. 

다음으로 ‘포인트 미션’은 이벤트 기간 오늘의 콕 콘텐츠를 읽으면 하루 최대 3개까지 각 25포인트를 받고 하루에 한 개의 퀴즈를 풀면 25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마지막으로 매주 ‘서프라이즈 미션’으로 KB증권 리서치본부에서 선정한 저평가 대형 우량주인 어게인 바이 코리아 종목과 연관된 오늘의 콕 콘텐츠를 읽고 해당 종목을 매수하면(미션 실시 주간 금요일 정규장 종료 전까지 체결) 100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적립한 포인트는 국내 주식 쿠폰으로 1000~3000원까지 1000원 단위로 1대 1 교환할 수 있다. 단, 이벤트 기간 내 적립한 포인트를 교환하지 않으면 자동 소멸하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하우성 KB증권 디지털사업 총괄본부장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투자자들이 오늘의 콕 콘텐츠를 경험하고 이벤트를 통해 받은 포인트를 주식 쿠폰으로 교환해 투자도 하기를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콘텐츠로 이용자에게 즐거운 경험을 줄 수 있는 KB증권이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파이낸셜투데이 조송원 기자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