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하나증권
사진=하나증권

‘하나증권(대표이사 강성묵)은 9월 30일까지 커피 쿠폰을 증정하는 ‘마이데이터 서비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하나증권 마이데이터 서비스’는 흩어진 개인의 금융 정보를 고객이 알기 쉽게 통합해 관리해 주는 금융 서비스다. 직접 자신의 개인정보를 통제하며, 손님에게 필요한 맞춤형 금융상품도 추천 받을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마이데이터 서비스 신규 가입 시 모바일 커피쿠폰 1매를 제공하며, 마이데이터 자산 3개 이상 연결하면 모바일 커피쿠폰 1매가 추가로 제공된다. 또한 ‘Daily 구독 투자정보’ 알림 신청 시도 모바일 커피쿠폰 1매를 받을 수 있어, 총 3개의 모바일 커피쿠폰이 주어진다.

이벤트는 ‘원큐프로’ 마이데이터 메뉴에서 참여 가능하다. 이벤트 참여 후 내달 둘째 주 문자로 모바일 커피쿠폰을 제공하며, 이벤트 기간 내 마이데이터 서비스 및 자산 연결, 서비스 신청 해지 시 혜택 증정이 불가하다. 자세한 사항은 하나증권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와 하나증권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 ‘원큐프로’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조대헌 하나증권 디지털본부장은 “고객들이 통합 자산 관리와 개인별 맞춤 투자 솔루션에 많은 관심을 보이는 중”이라며, “하나증권은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마이데이터 서비스에 가입하는 고객을 위해 추가 혜택을 주는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강조했다.

파이낸셜투데이 한경석 기자

키워드
#하나증권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