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KB국민카드
사진=KB국민카드

KB국민카드가 캐디피 카드결제 플랫폼 ‘그린재킷’에서 KB 페이로 캐디피 3만원 이상 결제 시 캐디피 1만원 상품권을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20일 전했다.

KB국민카드에 따르면 올해 12월 31일까지 그린재킷 앱에서 KB 페이로 3만원 이상 캐디피를 결제하면 1만원 캐디피 상품권이 제공된다. 

예를 들어 4인 1팀 기준으로 캐디피 15만원의 캐디피를 각 4명이 KB 페이로 결제하면 1팀당 최대 4만원의 캐디피 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골프존카운티를 비롯해 ▲뉴서울 ▲서월밸리▲서원힐스 ▲사이프러스 ▲라비에벨 올드/듄스 ▲더플레이어스 ▲우정힐스 ▲블랙스톤 이천/제주 ▲세이지이우드 ▲홍천/여수경도 등 전국 70여 골프장(18홀 기준)에서 그린재킷에서 KB페이로 캐디피를 결제 시 혜택을 누릴 수 있으며, 그 외 자세한 제휴 골프장은 그린재킷 앱에서 확인 할 수 있다.

‘KB국민 트래블러스 체크카드’와 ‘KB트래블러스클럽’서비스를 이용하면 해외 여행시 다양한 혜택을 즐길 수 있다.

KB 페이 앱 내 KB트래블러스 클럽 이벤트 페이지에서 KB국민카드를 통해 호텔 결제 시 최대 30% 할인, 공항 다이닝 무료 식사권, 라운지 혜택 등을 제공하고 있어 골프 등 해외 여행 시에 이용하면 많은 혜택을 함께 누릴 수 있다.

또, ‘KB국민 트래블러스 체크카드’를 이용하면 전월 이용실적 조건 없이 환전 시 환율 우대 100%, 해외 ATM 인출 수수료 100% 면제, 해외 가맹점 이용 수수료 면제 서비스도 받을 수 있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이번 이벤트는 골프이용 고객의 캐디피 비용 부담을 줄여 가성비 있는 골프를 즐길 수 있도록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KB 페이를 통해 더욱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다양한 제휴처와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파이낸셜투데이 한경석 기자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