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KB증권
사진=KB증권

KB증권(사장 이홍구, 김성현)은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 ‘KB M-able(마블)’, ‘M-able mini(마블미니)’ 및 웹페이지 등을 통해 신규로 주식(위탁) 계좌를 개설한 고객 대상으로 ‘주식쿠폰 즉시지급’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벤트는 내달 30일까지 진행되며, KB증권 주식(위탁) 계좌 개설 이력이 없었던 고객이 이벤트 기간 내 비대면으로 최초 주식(위탁) 계좌를 개설한 경우 국내 및 해외주식 주문 금액에 따라 국내 및 해외주식쿠폰 각 1·2·3·5만원권(총 8개) 중 하나를 선택해 받을 수 있다.

각 쿠폰을 사용할 수 있는 주식 주문 금액으로는  ▲국내(해외)주식쿠폰 1만원권은 국내(해외)주식 1만원 이상 ▲국내(해외)주식쿠폰 2만원권은 국내(해외)주식 10만원 이상 ▲국내(해외)주식쿠폰 3만원권은 국내(해외)주식 100만원 이상 ▲국내(해외)주식쿠폰 5만원권은 국내(해외)주식 500만원 이상이다.

만일, 비대면 주식(위탁) 계좌 개설 단계에서 주식쿠폰을 발급받지 않았더라도 해당 이벤트 게시판 등을 통해 주식쿠폰을 지급받을 수 있으며, 주식쿠폰 사용기간은 발급일로부터 30일이다.

하우성 디지털사업총괄본부장은 “주식 거래에 생소할 수 있는 신규 고객들에게 보다 다양하고 폭넓은 거래를 하실 수 있도록 도움드리고자 금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신규 고객은 물론 기존 고객들의 투자 편의성을 높이고 니즈를 충족시켜드릴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와 이벤트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파이낸셜투데이 한경석 기자

키워드
#KB증권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