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KB증권
사진=KB증권

KB증권(사장 박정림·김성현)은 비대면·은행연계 개인고객을 대상으로 ‘2023 타사대체 입고 이벤트 시즌2’를 실시한다고 3일 전했다.

‘2023 타사대체 입고 이벤트 시즌2’는 국내주식과 해외주식 별도로 운영된다.

국내주식, 해외주식 각각 세 가지 조건 모두 충족시 혜택을 제공한다.

국내주식 ▲1000만원 이상 타사대체 순입고 ▲1000만원 이상 누적 거래 ▲내년 2월말까지 순입고금액 이상 자산 유지하거나, 해외주식 1000만원 이상 타사 대체 순입고 ▲100만원 이상 누적 거래 ▲내년 2월말까지 순입고금액 이상 자산 유지하는 경우에 해당하면 리워드를 지급한다.

해외주식의 경우 ▲10억원 이상 타사대체 순입고 ▲1억원 이상 누적 거래 ▲내년 2월말까지 순입고금액 자산 유지한 고객 전원에게 총 상금 1000만원을 인원 수대로 나눠 1인당 최대 한도 200만원을 추가 지급한다.

순입고금액 및 누적거래 체결금액에 따라 국내주식은 최대 110만원, 해외주식은 최대 200만원을 지급한다. 국내주식과 해외주식을 각각 타사대체 입고해 모든 조건을 충족하면 중복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단,  순입고금액과 누적 거래 체결금액 구간별 중복 지급은 불가하다.

이벤트 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내년 1월12일까지 KB증권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 ‘KB 마블’ 또는 ‘마블 미니’, 홈트레이딩시스템(HTS) ‘헤이블’, 홈페이지 등에서 1인 1계좌에 한해 신청할 수 있다. 순입고금액 평가 기간은 이벤트 전체 기간 동안이지만, 누적거래 체결금액은 이벤트 신청일로부터 인정된다.

KB증권은 이외에도 해외주식 신규 및 휴면 고객 대상으로 ‘해외주식 온라인 수수료 평생 혜택 이벤트’도 연말까지 진행 중이다. 미국주식 온라인 수수료는 평생 0.02%이며, 중국ㆍ홍콩ㆍ일본주식 온라인 수수료는 평생 0.07%다.

파이낸셜투데이 한경석 기자

키워드
#KB증권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