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투아 2024 FW시즌 판매방송 화면. 사진=KT알파 쇼핑
르투아 2024 FW시즌 판매방송 화면. 사진=KT알파 쇼핑

KT알파 쇼핑은 여성 패션PB(자체브랜드) 브랜드 르투아에서 최신 패션 트렌드를 반영한 2024 F/W(가을·겨울) 시즌 신상품을 론칭했다고 28일 밝혔다.

최상급 소재와 클래식하고 세련된 디자인을 기반으로 캐시미어 니트 및 베스트, 케이프, 울 스커트, 에코퍼 자켓 등 총 21종의 신규 라인업을 순차적으로 방송 편성할 예정이다.

특히 ‘FIND YOUR STYLE’을 시즌 모티브로 삼고 여성스러운 실루엣과 유연한 소재를 통해 고객의 아름다운 일상에 집중했다. 신상품 라인업 기반 다양한 스타일링을 제안하며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번 시즌부터 여성스럽고 페미닌한 무드가 돋보이는 배우 소이현을 새로운 모델로 발탁해 르투아만의 프리미엄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해 나갈 예정이다.

르투아 2024 F/W시즌 신상품은 오는 29일 오후 9시 40분대 수정샵(#)에서 첫 선을 보인다. 론칭 상품으로 ‘르투아 버튼 니트 3종’을 특별 방송한다.

고급 니트 원단 RNP를 사용해 부드러운 착용감과 신축성이 특징으로 어깨와 목을 강조하는 보트넥 라인으로 여성미를 살렸다. 또 금장 단추 디테일로 포인트를 줘 고급스러운 느낌을 한층 강화했다. 이와 함께 ‘르투아 글리터 메탈스커트’도 선보인다.

파이낸셜투데이 신용수 기자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