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다올저축은행
사진=다올저축은행

다올저축은행(대표이사 김정수)이 23일부터 ‘Fi 커넥트Ⅱ통장’ 신규고객 이벤트 및 다올멤버스 회원 경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Fi 커넥트Ⅱ통장’은 하루만 맡겨도 이자를 받을 수 있는 파킹통장이다. 금액 제한 없이 기본 금리가 연 2.7%(세전)며, 최대 0.7%의 우대금리 적용 시 최고 연 3.4%(세전)의 이자를 받을 수 있다.

우대금리는 시중은행 및 증권사 오픈뱅킹에 계좌 등록 시 연 0.5%가 제공되고, 수신계좌 첫 거래고객에게 연 0.2%의 금리가 추가된다.

다올디지털뱅크 Fi(파이)앱을 통해 이벤트 기간(내달 22일까지) 동안 ‘Fi 커넥트Ⅱ통장’을 가입한 수신계좌 첫 거래고객 모두에게 해피콘 모바일상품권(3000원)을 증정한다.

여기에 호텔 숙박권 증정 이벤트를 추가로 진행한다. 다올저축은행 고객이면서 다올멤버스 회원(Fi앱 회원)이면 응모할 수 있고, 추첨을 통해 당첨된 고객에게 ‘조선 팰리스 서울 강남’ 마스터스룸 1박 이용권(1명)과 ‘파크 하얏트 서울’ 10만원 상품권(2명)을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은 9월 22일까지며 ‘다올디지털뱅크 Fi(파이)’앱을 통해 응모할 수 있다.

경품 이벤트 및 Fi 커넥트Ⅱ통장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Fi(파이)앱 또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파이낸셜투데이 한경석 기자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