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개정 교육과정 반영 개념루트 신간. 사진=비상교육
2022 개정 교육과정 반영 개념루트 신간. 사진=비상교육

비상교육이 2022 개정 교육과정을 반영한 고등 수학 필수 개념서 ‘개념루트’를 새롭게 출간했다고 24일 밝혔다.

‘개념루트’ 신간은 2025년 고1부터 적용되는 2022 개정 교육과정의 변화에 효과적으로 대비할 수 있도록, 고1부터 고3까지 연결되는 수학 개념을 깊이 있게 학습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특히, 실전형 개념 학습과 단계별 연습 문제로 내신 대비까지 가능하도록 ▲쉽고 자세한 설명과 ▲최신 기출을 반영한 예제와 수준별 문제를 수록하고, ▲서술형·논술형 평가 항목 확대에 따라 교재를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개념루트’는 필수 유형서 ‘유형만렙’과의 연계를 통해 학생들이 학습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도록 했다. 유형만렙은 ▲단원별, 수준별, 유형별 기출 문제 구성과 ▲실전형 기출 예상 문제를 수록한 부록 ‘기출 BOOK’으로 실전 적용 심화 학습이 가능한 교재이다.

2022 개정 ‘개념루트’는 공통수학1을 시작으로 공통수학2, 대수도 순차 출간할 예정이며, YES24, 교보문고, 알라딘 등 전국의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최대찬 비상교육 콘텐츠 컴퍼니 리더는 “개념루트는 최신 수학 교육 트렌드를 반영해 서술형 평가 대비에도 최적화된 교재”라며 “개념루트를 통해 학생들이 개념을 확실히 이해하고, 실전 문제 해결 능력을 기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비상교육은 셀프 포토 스튜디오 브랜드 ‘인생네컷’과 협업해 ‘만렙네컷’ 포토 프레임을 출시했다. ‘만렙네컷’ 촬영은 8월 16일까지 전국 인생네컷 매장에서 가능하며, 소식을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에어팟, 신세계상품권, 스타벅스 쿠폰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자세한 사항은 비상 교재 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파이낸셜투데이 한종해 기자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