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미래에셋생명
사진=미래에셋생명

31일 ‘세계 금연의 날’을 맞아 미래에셋생명의 비흡연 시 최대 33%를 할인받는 ‘온라인 비흡연 딱딱 치아보험’이 눈길을 끈다.

세계보건기구(WHO)가 제정한 ‘세계 금연의 날’은 담배 없는 환경을 장려하고 흡연으로 인한 질병 예방을 홍보하기 위해 1987년부터 제정됐다.

29일 미래에셋에 따르면 ‘온라인 비흡연 딱딱치아보험’은 ‘비흡연 할인’ 제도를 통해 비흡연 인증 시 보험료를 최대 33%까지 할인해준다.

금연에 성공하면 건강을 챙길 수 있는 것은 물론 보험료 할인 등의 혜택도 받을 수 있어 ‘1석 2조’의 효과를 누릴 수 있다.

예를 들어, 40세 남성이 10년 만기 전기납으로 종합치료형 1000만원에 가입하는 경우 일반보험료가 월 2만4400원이지만, 비흡연 인증 시 할인받으면 보험료가 월 1만7200원으로 낮아진다.

또한 ‘온라인 비흡연 딱딱치아보험’은 고객이 원하는 보장 범위를 선택하여 가입할 수 있다. ▲이를 뽑지 않고 치료하는 일반적인 충치 치료인 인레이, 온레이, 레진, 크라운 등을 보장하는 보존치료형 ▲일반적인 충치 치료에 발치 후의 치료인 브리지, 임플란트 등까지 모두 보장하는 종합치료형 등 본인에게 필요한 상품을 선택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미래에셋생명 온라인보험은 미니암보험과 업계 최초의 온라인 변액보험 등을 포함하여 총 9종의 상품을 판매 중이다. 해당 상품들은 설계사없이, PC와 모바일에서 24시간 비대면 다이렉트로 가입이 가능하다.

이정기 미래에셋생명 디지털비즈니스본부장은 “‘온라인 비흡연 딱딱치아보험’은 소비자 관점에서 보험료 부담을 낮추고 보장의 가성비를 높인 상품으로, 특히 비흡연을 통해 치아 관리와 치료를 넘어 예방까지 돕는 따뜻한 보험”이라며 “많은 고객이 이 상품으로 치아 건강을 챙기면서 치과 치료비 부담을 덜고 행복한 노후생활을 준비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파이낸셜투데이 박혜진 기자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