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TVCF로 제작된 ‘비즈니스 리액션 1등상’편, ‘균형감각 1등상’편. 사진=SBI저축은행
신규 TVCF로 제작된 ‘비즈니스 리액션 1등상’편, ‘균형감각 1등상’편. 사진=SBI저축은행

SBI저축은행이 대중과 소통하는 기업 PR캠페인의 신규 TV CF를 선보였다.

SBI저축은행은 소통형 기업PR캠페인 ‘슈퍼 베스트 넘버 원(SUPER BEST NO.1)’의 새로운 TV CF를 공개했다고 19일 밝혔다.

‘슈퍼 베스트 넘버 원’은 SBI저축은행의 이니셜을 활용해 우리 주변 소소한 일상 중 사소하지만, 그래서 더 대단한 1등을 응원하는 캠페인이다.

캠페인 론칭과 함께 진행된 이벤트를 통해 접수된 사연 중에서 우수작으로 선정된 콘텐츠를 활용해 두 편으로 제작됐다.

새롭게 론칭한 TV CF는 ‘비즈니스 리액션 1등상’편, ‘균형 감각 1등상’편 등 두 편으로 직장에서 헌신적인 리액션으로 일할 맛 나는 사무실을 만드는 직장인 선우영 씨와 마장동 축산물 시장에서 백반 정식 쟁반탑을 높이 쌓는 홍순자 씨의 사연을 바탕으로 제작했다.

이와 함께 캠페인 론칭과 동시에 시작된 이벤트에는 2주 만에 약 2만여 명이 참여했다. ‘슈퍼 베스트 넘버 원’ 캠페인 참여는 이달 31일까지 캠페인 홈페이지에서 진행되며, 매주 우수작을 발표한다.

SBI저축은행 관계자는 “캠페인 론칭 이후 많은 분들의 참여와 호응에 감사드리며, 뜨거운 관심으로 캠페인의 취지를 잘 살릴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많은 분들이 캠페인에 참여해 연말연시 캠페인 기간 동안 보다 많은 분들과 소통하고 공감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파이낸셜투데이 이라진 기자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