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달 2일 ‘스타트업 커리어 콘퍼런스’ 개최

사진=슈퍼캣

슈퍼캣은 젭(ZEP)에서 운영 중인 동명의 메타버스 플랫폼에서 스타트업 연합 채용 박람회 ‘스타트업 커리어 콘퍼런스 2024(이하 SCC 2024)’를 연다고 26일 밝혔다.

SCC 2024는 젭이 자사 메타버스 플랫폼에서 처음으로 직접 개최하는 온라인 채용 박람회다. 스타트업과 구직자 간의 연결, 구직 정보 접근성 제고를 목표로 오는 8월 2일 오후 4시부터 진행된다.

행사에서는 교육 앱 콴다 운영사 ‘매스프레소’, 코딩 교육 플랫폼 ‘팀스파르타’, 국내 최초 소송 금융 플랫폼 ‘로앤굿’, 주류 스마트 오더 플랫폼 ‘데일리샷’, 종합 광고 플랫폼 ‘파이브애드’, 스타트업 전문 채용 컨설팅사 ‘캔디드’ 등 20곳 이상의 스타트업들이 채용 부스를 마련할 예정이다.

참가 희망자는 이벤터스 홈페이지를 통해 29일까지 사전 신청할 수 있다. 사전 참가 신청을 하지 않았더라도 행사 진행 당일 젭을 통해 SCC 2024에 입장할 수 있으며, 현재 1000명 이상의 예비 구직자가 SCC 2024에 사전 참가 신청을 완료한 상태다.

김상엽 젭 대표는 “참신한 방식으로 회사를 알리고 싶은 스타트업과 정확한 구직 정보를 효과적으로 얻고자 하는 구직자들을 매칭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열게 됐다”라며 “이번 행사가 스타트업의 생태계 확장과 더불어 커리어 성장을 위해 노력하는 구직자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파이낸셜투데이 채승혁 기자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